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메이드, ‘위메이드 인’ 참여 특성화고교생 모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우수 인재 발굴 프로젝트 ‘위메이드 인’를 가동, 꿈과 역량을 펼칠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을 모집한다.

위메이드의 산학협력모델 ‘위메이드 주니어 스쿨’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인 이 프로젝트는 서류전형, 실무전형 및 조 별 프로젝트 전형을 통해 게임회사의 채용 프로세스와 회사 직무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제도다.

모집 대상은 특성화 고등학교 재학생이며, 게임아트, 게임프로그램, 게임기획, 사운드(BGM) 등 4개 분야로 나뉜다.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jobs.wemade.com/recruit/recruit_list.asp)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지난 달 위메이드 주니어 스쿨의 ‘주니어 챌린저’ 설명회에서 현업 선배와 참여 학생들이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위메이드 임직원이 직접 코칭 및 채용 과정에 참여하는 임직원 심사단 ‘리쿠르터’ 과정이 추가돼 채용 확정 후 입사 전까지 별도의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위메이드 나눔경영실 임지현 실장은 “게임업계 입사를 꿈꾸는 고등학생들이 실제 채용 과정에 참여하면서 스스로의 역량을 계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수한 고등학교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고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위메이드는 지난 3월 29일 위메이드 주니어 스쿨의 2014년도 계획을 소개하는 ‘주니어 챌린저’ 설명회를 개최하고, 고졸 인재채용 안내를 비롯한 실무자 특강, 게임 대전, 직무 별 멘토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