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부관계 횟수, 성욕 등과 여성수술과의 관련 논문

원래 여성 생식기 성형은 직장류 치료를 위한 수술이었지만 대한민국에서 노화 출산으로 인해 헐거워진 여성 생식기 회복을 위해 수술을 하여 회음부를 재건한 이후, 생식기 성형 전후의 여성의 성적기능을 설명하는 것에서 논문 초록은 출발하고 있다. 

이러한 논문은 특정한 병원에서 실시한 임상실험에 근거한 것이라서 모든 병원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부부관계 횟수, 성욕, 각성, 윤활 및 오르가즘의 빈도가 생식기성형 후 증가여부를 알아보는 것이다.

논문의 결론은 부부관계 횟수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부부관계 하던 비율이 18 %에서 63 %로 증가했고 성적 욕망이 약 18 %만이 성적 흥분을 느꼈지만 수술 후 45 %로 증가했다. 성적 각성에 있어서도 절반 이상의 시간 동안의 느낀 사람의 비율이 수술 전 34 %에서 수술 후 69 %로 증가했다.

애액분비에 있어서도 성교 활동하는 절반 이상의 시간 동안을 느낀 사람의 비율이 수술 전 44 %에서 수술 후 82%로 증가했다.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경우도 수술 전 29% 였지만 수술 후 70%로 증가했다. 생식기성형은 여성의 성적 활동을 증가시켰다는 결론이다.

모든 여성 이쁜이수술방법이 논문초록과 같이 성감증가와 직접적인 관련은 없다. 논문 초록과 똑같은 방법으로 수술했나가 중요하다. 이쁜이수술중 최고의 난이도를 보이고 있는 후방질원개수술도 집도하는 의사에 따라 마취방법 수술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효과가 다를 수밖에 없다.


(도움말=산부인과 전문의 윤호주 박사)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