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오토리스, 소상공인 등 대상 ‘첫 달 면제 상용차 리스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kt금호렌터카의 자동차금융 계열사 kt오토리스(kt auto lease)가 첫 회 리스료를 면제해주는 ‘첫 달 면제 상용차 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1일부터 연말까지 소상공인 등 상용차 리스 필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해당 리스차량에 kt오토리스의 홍보 스티커만 부착하면 첫 회 리스료를 면제해준다. 적용 범위는 포터Ⅱ 기준으로 40만원, 코란도스포츠의 경우 54만 7000원까지다. (36개월, 연 4만㎞, 정비포함플러스 이용기준)

계약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 내 선택 가능하며, 계약 만기 시에는 고객이 차랑 반납ㆍ만기 연장ㆍ매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순회방문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본 정비서비스 혹은 정비서비스 일체를 제공하는 정비포함플러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료 100% 비용처리가 가능해 시간과 비용을 한번에 아낄 수 있다. 


김지연 kt오토리스 팀장은 “최근 경기 침체로 특히 소상공인들이 극심한 타격을 입는 상황에서 이번 프로모션이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kt오토리스는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경영안정과 성장을 돕는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kt금호렌터카 콜센터(1588-1230)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