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디다스 ‘퍼렐 윌리엄스’ 라인 런칭한다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2014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프로듀서상의 주인공 퍼렐 윌리엄스와 ‘여름 첫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런칭 한다고 밝혔다.

프로듀싱 능력 뿐만 아니라 탁월한 패션 감각으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퍼렐 윌리엄스는 지구의 환경을 보호에도 관심이 많다.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지성인들의 모임 ‘Parley - for the Oceans’의 멤버로, 바다에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실과 섬유 바이오닉을 생산하고 사용하는 ‘볼텍스 프로젝트(Voltex Project)’ 운동을 추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퍼렐 윌리엄스 [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는 퍼렐 윌리엄스와 함께 볼텍스 프로젝트와도 협업하며, 친환경 소재를 아디다스와 퍼렐 윌리엄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퍼렐 윌리엄스는 “아이코닉한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아디다스의 클래식한 트랙탑 버지니아에서의 어린 시절 신었던 스탠스미스까지 아디다스는 내 삶에 큰 영향을 미쳤다. 아디다스 브랜드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정말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 고 그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아디다스 스포츠 스타일 부문의 글로벌 크레에이티브 디렉터인 ‘더크 숀버거(Dirk Schoenberger)’는 “팝 컬쳐 아이콘이자 끊임 없이 영감을 주는 퍼렐 윌리엄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 며 “퍼렐 윌리엄스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뛰어난 재능 토대로 사람들에게 귀감을 주는 존재로 아디다스와도 완벽하게 부합된다”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