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국미국아트유학, 영국 미국 예술 유학 박람회 29~30일 개최

예술 분야 명문 대학 담당자 직접 참석해 다양한 정보 제공

영국미국아트유학이 오는 29일과 30일 이틀 간 서울 강남섬유센터에서 '영국 미국 예술 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미술, 디자인, 패션, 음악, 퍼포먼스, 영화 및 연극, 스포츠 등 예술 분야의 명문 대학 학과 담당자들이 직접 참석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영국 현지 대학 교수 초청 워크샵, 예술 교육 동향에 대한 세미나, 패션, 자동차 디자인, 영화 각각의 학교 담당자 설명회 등이 준비돼 있어 참가자들이 더욱 풍성한 예술 유학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현지 학교 담당자들로부터 사전입학심사 인터뷰 및 입학 상담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 및 어학점수가 준비되지 않은 참가 학생들은 나라별 또는 학교별 포트폴리오 준비 방법 및 어학연수와 관련한 개별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박람회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유학박람회를 찾은 참가자에게는 참가 학교 무료 수속 지원, 추첨을 통한 4주 무료 어학연수 혜택, 미국 학교 3학교 지원 시 1학교 추가 지원, 현장 등록자 어학연수 10% 장학금, 사전 신청 참가자에 커피쿠폰 등이 제공된다.

영국미국아트유학 관계자는 “봇물처럼 쏟아지는 유학 박람회 속에서 자신의 학업 분야와 관련된 학과 또는 대학이 참가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예술분야의 유학을 생각 중인 학생이라면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고 좀 더 현명하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 미국 예술유학 박람회 및 각종 설명회 참가 신청은 영국미국아트유학 홈페이지(www.artsedufair.com) 또는 전화(홍대점 02-336-1602, 강남점 02-554-1602)를 통해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