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MCM, 예술가 서바이벌 ‘아트스타 코리아’ 공식 후원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이 CJ E&M의 스토리온에서 방송되는 예술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트스타 코리아(이하 아스코)’의 공식 메인 후원사로 나섰다.

MCM은 브랜드 탄생부터 패션과 문화 예술간의 콜라보레이션을 계속해왔던 브랜드인 만큼, 국내 최초로 예술가들의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는 본 프로그램에 후원하는 것이 의미가 깊을 것이라 판단해 이와같은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예술가들의 아트 서바이벌 ‘아트스타 코리아’는 오는 30일 밤 11시 스토리온에서 첫 방송되며, 배우 려원과 모델 송경아가 진행자로 나선다.

아트스타 코리아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MCM]

MCM 관계자는 “MCM은 1960~70년대 유럽의 예술, 영화, 음악, 건축, 패션 등을 이끌어가던 독일의 뮌헨에서 탄생된 브랜드이기에, 패션과 문화의 접점에서 글로벌 럭셔리 컬쳐 브랜드로서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유명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계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며 “이 프로그램이 아티스트들이 예술 활동을 더욱 풍요롭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나가는 하나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를 위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쿤스트 프로젝트와 더불어, 다양한 방면의 후원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