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니클로 ‘프리미엄 린넨 셔츠’ 할인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기존에 3만 9900원에 판매되던 ‘프리미엄 리넨 셔츠(Premium Linen Shirts)’를 2만 9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니클로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100% 최고급 프렌치 리넨 원단을 사용해 특유의 가볍고 유연한 감촉과 함께 깔끔한 실루엣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 방출하고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해 기온이 오르는 봄철에도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반복적인 세탁에도 손상되지 않는 강한 내구성으로 선명한 컬러를 유지함은 물론 다림질 없이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심플한 무지 타입과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다.

유니클로 프리미엄 리넨 셔츠 [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는 2014년 S/S 시즌 ‘리넨’ 컬렉션을 셔츠, 재킷, 니트, 팬츠를 비롯한 기본 의류부터 룸 슈즈, 스톨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쾌적하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함께 세련되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따뜻한 봄부터 무더운 여름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넨’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