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용성 살린 디자인…공간연출 자유자재
한샘 ‘폴린’
한샘의 침실제품 ‘폴린’은 간결하면서도 실용적인 북유럽 감성을 담고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밝은 나무무늬 색상이 원목 결을 더욱 돋보이게 해 자연스러움을 연출하고, 간결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 또 어떤 침구나 커튼과도 잘 어울려 소품을 활용해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거실 ‘위더스’ 역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제품과 여유 있는 공간배치가 눈에 띈다. 원목, 베이지, 카멜 색상에 깔끔한 디자인의 소파와 콤팩트한 거실장, 테이블을 놓으면 간결하고 편안한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그 밖에 액자, 조명, 패브릭 등을 활용하면 공간에 멋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한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햅틱오크’는 북유럽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색상에, 천연 건식무늬목을 사용해 소재 표면의 텍스처에서까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도어가 특징이다. 


또한 한국 대청마루를 본뜬 좌식 아일랜드를 배치, 한샘의 디자인철학 Design Beyond East and West(동서양을 넘나드는 디자인)를 반영했다.

이 밖에 한샘의 매트리스 ‘컴포트아이’는 사람의 몸이 곡선으로 이뤄졌다는 것을 감안해 매트리스 전체를 7개 구역으로 나눠 수면 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