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밸런스브레인, 미니토크형식의 ADHD세미나 개최

새학기만 되면 'ADHD'라는 단어가 학부모들 사이에서 자주 등장하고, 마치 고칠 수 없는 중병 같이 오해한다. 이런 잘못된 생각을 바로 잡기 위해 뇌균형 운동센터 밸런스브레인이 ADHD 세미나를 개최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세미나가 주목 받는 이유는 전문가의 강연 뿐 아니라 항상 산만했던 아이를 집중력 있는 아이로 변화시킨 엄마들이 강연의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시행되는 미니토크형식의 세미나는 3명의 엄마들과 함께, 산만하고 집중력이 떨어지는 아이를 둔 관람객들의 질의응답을 통해 공감대 및 훈육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얻을 수 있으며, 전문적인 지식에 대한 답변은 밸런스브레인 대표원장인 변기원 박사가 직접 맡아 아이의 행동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많았던 부모들에게 알찬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세미나의 부제는 ‘ADHD는 병이 아니다!’인 만큼 산만한 아이를 둔 부모들의 입장을 이해하며 전개될 예정이고 세미나가 끝난 뒤 미처 물어보지 못했던 질문들은 전문가와 1:1 상담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뇌 균형 검사권과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4월11일 금요일, 2호선 삼성역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세미나신청은 전화(070-4035-0374~5)와 밸런스브레인 홈페이지(http://balancebrain.co.kr)에서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