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세이패시픽, 25일 단 하루간 홍콩 노선 최대 60% 가격 인하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캐세이패시픽이 25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동안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홍콩 노선 항공권을 제공하는 초특가 프로모션 ‘라스트 미닛 딜(Last Minute Deal)’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5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 내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실시하며, 오는 4월 1일부터 17일 사이에 출발하는 3박 4일 일정의 항공권이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양석호 캐세이패시픽 영업마케팅 이사는 “지난 달 행사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국내 여행객들에게 홍콩행 항공권을 파격적인 가격에 다시 한 번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캐세이패시픽의 e-뉴스레터인 ‘CXpecials’을 구독하면 프로모션 하루 전인 24일에 먼저 항공권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과 서비스 등 최신 뉴스를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CXpecials’는 홈페이지 내 뉴스레터 가입 페이지(http://bit.ly/12jldnu)에서 구독을 신청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thaypacifickr)과 트위터(www.twitter.com/cathaypacifickr)에서도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