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마켓, ‘GD와 YG식당 데이트’ 응모권 판매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G마켓(www.gmarket.co.kr)이 ‘GD와 데이트’, ‘CGV 1년 관람권’ 등 독특한 상품을 선보이는 ‘유니크 슈퍼딜’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GD와 YG사옥 데이트’ 응모권을 100원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4명을 선정, 합정동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지드래곤과 식사를 즐기며 데이트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17일까지는 ‘이연희와 봄소풍’을 이벤트 상품으로 선보였었다. G마켓은 응모고객 중 50명(동반1인 가능)을 선정해 오는 5월 10일 이연희와 함께 점심식사와 미니콘서트가 포함된 야외 피크닉을 떠날 예정이다.

18일부터 19일 이틀간은 ‘아시아나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선보인다. 응모권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26일~27일에는 주중/주말 관계없이 1년 365일 영화 관람이 가능한 ‘CGV영화관 1년 관람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현대오일뱅크 10년전 가격 주유권’ 등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특별한 제품들을 ‘유니크 슈퍼딜’을 통해 소개 할 예정이다. 모든 상품의 응모권 가격은 100원으로,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중복할인이 가능한 슈퍼쿠폰 1000원권을 지급한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슈퍼딜은 상품 담당자가 엄선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는 코너로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이용 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슈퍼딜이 더 많은 고객에게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