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디야커피, 대만 프리미엄 ‘블랙펄버블티 5종’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대만산 천연 타피오카 펄을 사용한 대만 프리미엄 ‘블랙펄버블티 5종’을 오는 18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의 신메뉴 ‘블랙펄버블티 5종’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메뉴인 ‘밀크 버블티’, ‘타로 버블티’, ‘초코 버블티’ 등 3종과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풍미를 자랑하는 ‘카페 버블티’, 이디야 대표 인기 메뉴 ‘토피넛 라떼’와 타피오카 펄이 잘 어우러진 ‘토피 넛 버블티’ 등 이디야만의 메뉴 2종을 더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4200원, 엑스트라 사이즈 5700원이다.

특히 금번 출시하는 ‘블랙펄버블티 5종’은 세계적인 제품안전성 검사 기관인 SGS(Soiete Generate de Surveillance) 와 미국 식품의약국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등 글로벌 인증기관의 검증을 받은 ‘대만산 천연 타피오카 펄’을 사용하여 식품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이디야커피는 블랙펄버블티 출시를 기념해 88돈 황금말 조각상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총 888명의 고객 대상 ‘버블티 먹고 황금 말 타자’ 이벤트를 오는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블랙펄버블티 구매 영수증에 적혀 있는 행운번호를 이디야 모바일 페이지(m.ediya.com)에 입력하면 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