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랜드 채용 17일 마감…실시간 검색어까지 ‘관심 폭발’
[헤럴드생생뉴스]이랜드 채용 마감이 오늘(17일)로 다가오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4 상반기 대졸 신입공채를 진행 중인 이랜드 그룹은 17일 오전 10시 입사 원서 마감을 앞두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4일부터 서류 접수를 시작한 이랜드 그룹은 그룹본부와 이랜드월드(패션) 이랜드리테일(유통) 이랜드파크(미래) 이랜드시스템스로 나눠 채용한다.

세부 모집 부문을 살펴보면 전략기회와 패션 브랜드 매니저, 상품기획, 글로벌 생산, 패션플로매니저, 하이퍼매니저, 외식브랜드 매니저, 외식 개발 기획, 정보전략, SE(System Engineer) IE(Infrastructure Engineer) 등으로 나뉜다. 채용별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고, 중복 지원 시 불합격 처리된다.


전부분에 걸쳐 전공제한이 없으며, 공인성적이 없어도 지원 가능하다. 특히 패션 유통 미래 부문은 일정기간 현장 교육 및 현장근무 후 배치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앞서 이랜드는 채용 설명회를 직접 운영중인 요식업 업장에서 열어 눈길을 끌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는 지난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니 이대점에서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열었다. 일방적인 강의 형식을 탈피해 실제로 운영하는 영업장에서 식사를 하면서 회사를 소개한다는 취지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 =이랜드 채용 홈페이지 캡처]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