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비는 막고 땀은 신속배출…노스케이프, 투습ㆍ방수기능 ‘이벤트 재킷’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NorthCape)’가 아웃도어 활동이 본격적으로 활발해지는 봄을 맞아 투습ㆍ방수 기능이 뛰어난 ‘이벤트(E-VENT)’ 방수재킷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노스케이프 방수 재킷은 남성용 ‘아크텔스 Ⅱ (Aktelse Gen Ⅱ) 방수재킷’과 여성용 ‘클라베레 네오 Ⅱ(Klavere Neo Ⅱ) 방수재킷’ 2종으로 투습ㆍ방수 기능이 뛰어난 이벤트(E-VENT) 소재를 사용했다.

이벤트 소재는 물 분자보다 작고 수증기보다 큰 극미세 구멍이 있어 이를 통해 100% 방수성과 순조로운 습기 배출이 가능하며, 오염을 막는 특수 코팅으로 반영구적인 내수성을 지녔다. 방수성과 투습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가벼운 봄비가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고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오랜 산행에도 쾌적하다.


또한 스트레치가 탁월한 투습 방수 소재인 폴라텍의 ‘네오쉘(NEOSHELL)’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안하다. 특히 겨드랑이 부위에 벤틀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불필요한 내부 공기를 탁월하게 배출하는 익스트림 전문가형 스타일이다.

남성용 제품은 레드, 네이비 총 2종이며 가격은 55만 9,000원, 여성용 제품은 레드, 바이올렛 총 2종으로 53만 9,000원이다.


백배순 노스케이프 본부장은 “봄철 산행 시에는 일교차가 크고 봄비나 이슬 방울 등에 쉽게 노출되며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보온성과 방수, 투습력 등 기능성이 뛰어난 방수재킷을 기본 아이템으로 갖추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며 “고기능성의 아웃도어 제품을 선택할 때는 어떤 소재와 기술을 적용했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