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 “덕산하이메탈, 제품라인업 확대로 성장 지속” <한국투자증권>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덕산하이메탈이 OLED관련 신제품과 반도체 전공정 영역 확장으로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종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14일 “덕산하이메탈은 올해 1분기까지는 삼성디스플레이의 OLED라인 가동률이 크게 회복되지 않아 뚜렷한 실적개선이 나타나지 않겠지만, 2분기부터는 신제품과 반도체 전공정 영역 확장으로 뚜렷한 실적 개선을 보일 것”이라며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19%, 16%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유 연구원은 “특히, 반도체분야는 작년 하반기에 인수한 UMT의 전공정 소재 매출액 증가가 기대된다”며 “UMT의 제품은 반도체 낸드플래시 메모리의 게이트절연막(gate dielectric) 형성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로 UMT를 통해 전공정 소재 영역으로 확장함에 따라 소재업체로서의 위상이 한층 올라갈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이어 “OLED설비투자 둔화는 그동안 개발을 추진해왔던 인광 Red Host 소재의 시장진입과 UDC(Universal Display Corporation)의 Green Host소재의 위탁생산 매출을 통해 성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와 목표주가 2만4000원을 유지했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