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클라리소닉, 미세먼지 잡는 ‘안티 폴루션 키트’ 한정판매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은 ‘안티 폴루션 키트’를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한정판매한다.

‘안티 폴루션 키트’는 클라리소닉 미아 2(MIA 2) 디바이스와 클렌저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델리킷 브러시가 함께 증정되는 프로모션 상품이다. 일명 하늘색 브러시로 불리는 델리킷 브러시는 쉽게 붉어지거나 민감한 피부에 알맞은 브러시로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라리소닉은 1초에 300회, 좌-우 양방향의 독특한 모션으로 물살을 일으키며 모공을 깊숙이 닦아주는 일명 ‘물살 모공 샤워’ 방식으로 모공 속 오염물질을 손 세정 시 보다 무려 6배나 깨끗이 제거해준다. 또한 다른 진동 세안기와 달리 피부 탄력을 해치지 않는 안전 범위 내에서 움직이면서 60초 이내에 클렌징을 마무리하도록 도와 안전한 클렌징을 유도한다.


클라리소닉 PR 매니저 김잔디 차장은 “최근 미세먼지와 환절기 날씨가 겹쳐 피부가 급속도로 손상되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세심한 클렌징을 통해 모공 속 오염물질을 씻어내고 보습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며 “17개 이상의 특허 기술을 보유한 클라리소닉을 사용한 클렌징은 가장 효율적이면서 스마트한 미세먼지 클렌징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