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비킴 노브레인의 알바몬 CM송 베일 벗다

바비킴과 노브레인의 청춘 희망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www.albamon.com)이 소울 대부 바비킴과 펑크밴드 노브레인을 모델로 발탁, 오늘(10일)부터 라디오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힌 것이다.

‘알바몬 청춘 희망송’이라 이름 붙인 알바몬 CM송 시리즈는 락, 발라드 등 총 4개 버전으로 제작되어 전파를 탈 예정이며 ‘내 인생은 내 손으로’, ‘Don’t give up’ 등의 메시지를 담아 대한민국의 모든 청춘들을 위로한다.

바비킴은 소울 대부라는 별명답게 독특한 음색에 소울을 더해 감성을 울리는 청춘 희망송을 완성했으며 2008년에 이어 또다시 알바몬의 모델로 인연을 맺은 노브레인은 특유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아 듣는 이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알바몬은 특히 바비킴과 노브레인이 불러 이번에 전파를 타는 20초 분량의 CM송 외에 알바몬 청춘 희망송의 원곡을 따로 공개할 거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알바몬을 운영하는 잡코리아 김화수 대표이사는 “장기 경기불황, 취업난, 높은 등록금 등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구직자들을 위한 응원의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면서 “호소력이 짙은 바비킴의 목소리와 듣는 이로 하여금 힘을 내게 하는 노브레인의 파워가 구직자들에게 큰 용기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