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전웨딩박람회, 라망스튜디오 쇼케이스 및 볼거리 풍성

대전 결혼을 만드는 사람들(이하 결만사) 컴퍼니의 웨딩 스튜디오 ‘쟈뎅 드 라망’에서는 고품격 웨딩 촬영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오는 3월 15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대전 웨딩 박람회 안에서 진행된다. 이는 패션화보 스타일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앞세운 웨딩 촬영 전문 라망 스튜디오의 대전점 오픈을 기념한 것이다.

대전 결만사 컴퍼니의 관계자는 “이번에 대전 웨딩 스튜디오 라망의 오픈으로 그 동안 서울 강남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라망의 웨딩 서비스를 대전 고객들에게도 똑같이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대전 웨딩 스튜디오 라망의 쇼케이스는 대전 지역에 300여 평의 대규모 웨딩 세트장과 더불어 명품웨딩드레스 디미트리오스를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다.

또한 웨딩 쇼케이스와 함께 진행되는 대전 웨딩 박람회는 라망 웨딩 스튜디오의 사진 외에도 드레스, 예복, 메이크업, 허니문 여행, 예물, 혼수와 관련된 전 분야의 대표 브랜드를 모아 구성했다. 이에 대전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원스톱 웨딩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 참여 브랜드들은 참가자들에게 상담 또는 계약 시 다양한 상품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나우웨드 박람회를 통해 참가신청 하면 다양한 선물과 함께 계약 시 더 특별한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으니 참고 하면 된다.

한편 라망 웨딩 스튜디오는 배경과 인물의 조화를 완벽하게 이루어 웨딩 판타지를 극대화한 사진으로 신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웨딩 사진 전문 업체이다. 또한 신부들의 로망인 화사함과 고급스러움, 신비로움을 모두 표현해내며 웨딩 사진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웨딩 스튜디오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라망 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대전 웨딩 스튜디오 라망의 오픈으로 차별화된 웨딩 서비스를 통해 대전웨딩의 품격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것” 이라며 “또한 대전뿐만 아니라 충청 지역의 예비 부부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전 웨딩 스튜디오 라망의 쇼케이스가 진행되는 이번 웨딩 박람회는 홈페이지
(http://kms.tjweddingfair.com/)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전화(042-251-8888)로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