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 톡톡> 동양매직, 사흘마다 저수조 살균 ‘오토살균 정수기’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동양매직(대표 김영훈)은 3일마다 자동으로 저수조 살균이 가능한 ‘오토살균 정수기’<사진>를 28일 선보였다.

사흘에 한번 자동으로 저수조의 물을 비우고 전기 분해한 전해수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살균, 포도상구균과 같은 세균을 99.9% 제거해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별도의 살균단추가 또 있어 필요 땐 언제든지 살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크기는 폭 255mm로 날씬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효과를 돋보이게 하며, 취수부를 개방형으로 제작해 큰 용기를 사용할 때도 좌우걸림 없이 편하게 쓸 수 있다고 동양매직은 소개했다. 


이밖에 시간당 30ℓ 이상의 풍부한 정수량으로 가정 및 중소형 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연속취수 단추, 안전을 위한 잠금단추, 전원단추 전면채용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4개월마다 동양매직 전문기사가 방문해 필터교체, 내외부 스팀살균세척, 제품점검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여료는 카운트톱형 월 3만3900원, 프리스탠딩형 3만4900원. 


동양매직 관계자는 “사용자의 걱정 중 하나인 정수기 내부에 대한 위생문제 해결과 함께 에너지 절감이 가능한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 제품”이라고 말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