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낚시용품도 일본 구매대행, 공동구매로 더 싸게

낚시용품 전문 쇼핑몰 루어방, 일본 낚시용품 구매대행 서비스 제공

주 5일제 시행 이후 여가 시간을 어떻게 무엇을 하며 보낼지에 대해 현대인들의 관심이 높다. 캠핑 문화가 확산되며 아웃도어 열풍이 불기도 했고, 등산이나 낚시와 같은 야외 스포츠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히 인기이다.

특히 낚시의 경우 마니아층이 엄청난데, 낚시의 매력에 흠뻑 빠진 이들은 시간이 허락될 때면 강과 바다로 어김없이 떠나곤 한다. 마니아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쉽고 재미있게 낚시를 접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지역 빙어축제나 얼음낚시 축제 또한 인기이다. 이러한 축제에는 해외 뉴스에도 소개될 정도로 해마다 많은 인파가 몰리곤 한다.

이러한 가운데, 낚시 마니아들이 질 좋은 일본 낚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해외직구 구매대행 사이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낚시 전문 쇼핑몰 루어방(www.lurebang.co.kr)이 바로 그것이다.

루어방은 해외 경매 및 구매대행 전문 온라인 비즈니스 기업 '홍동'이 운영하는 낚시용품 전문 쇼핑몰로, 이곳에서는 낚시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통해 제품 정보에서 조행 정보에 이르기까지 낚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누구나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루어방 쇼핑몰에는 릴, 로드, 라인, 훅 등 다양한 낚시 용품을 판매 중이며, 공동구매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루어방은 최근 납 규제 강화로 인해 에깅낚시(두족류 낚시)의 추를 납에서 황동으로 변경해서 수입할 계획이다.

루어방 측에 따르면 “현재 일본 내 루어낚시 브랜드로 손꼽히는 메가배스 에버그린, 하이드업, 듀엘, 다이와, 시마노와 같은 낚시 브랜드의 매출이 점차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며 “최근 엔저 현상으로 일본과 미국 등으로 수출하는 물량은 30% 가량 하락한 상태이지만 해외에서 국내로 판매되는 물품은 큰 폭으로 상승했다. 엔저현상이 지속되는 한 이러한 현상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측된다."라고 설명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