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들의 '동안피부' 숨은 비결은?

세월이 흘러도 화사한 얼굴을 원하는 여성들의 소망은 변하지 않는다. 피부 톤만 밝아져도 예뻐졌다는 소리를 듣기 때문이다. 칙칙했던 낯빛이 서서히 밝아지면 얼굴에는 자연스러운 광채가 감돌기 시작한다. 내로라하는 여배우들의 과거와 현재 사진을 살펴봐도 알 수 있는 사실이다.

최근에는 전지현 화장법 등 다양한 연예인 피부관리법까지 소개가 되고 있다. 그들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잡티 하나 잡히지 않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 평상시 어떤 관리를 하는 것일까. 우선 철저한 노폐물과 각질 관리가 필수적으로 되어야 한다.

외부환경으로 인해 각종 유해 물질들이 피부에 남아 있거나 피부 턴오버 주기로 인해 생긴 오래된 각질들과 모공에 쌓여 있는 피지들이 남아 있다면 피부 트러블이 쉽게 생기고 피부톤이 칙칙해진다. 그리고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요소들을 해결 했다면 피부가 건강해 질 수 있도록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이러한 탓에 최근 모공 속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톤을 생기 있게 해주는 여러 가지 방법이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 중 최근에 tvN ‘서인영의 스타뷰티쇼3’ 등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소개가 된 ‘제네오 버블액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스라엘 Pollogen社의 독보적인 기술로 특수 개발된 ‘제네오 버블액션’은 캡슐형태의 Capsugen™과 자연 활성화 성분을 함유한 젤의 결합으로 CO2를 발생시켜, 버블필링이 되는 동시에 유효성분을 피부 속에 주입하는 신개념 시술이다. CO2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인 보어효과(Bohr Effect)를 통해 피부의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산소를 공급하여 피부재생, 노폐물 제거, 화이트닝, 피부탄력 등 피부의 전반적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제네오 버블액션’의 시술 타입은 색소 침착 개선 및 피부미백 효과에 뛰어난 네오 브라이트와 주름개선, 피부 타이트닝을 도모하는 네오 리바이브로 나뉘는데,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시술을 선택할 수 있다.

광주 아델피부과 하범석 원장은 “피부재생, 노폐물 처리, 화이트닝, 피부 탄력 등 피부 전반에 개선효과를 볼 수 있는 ‘제네오 버블액션’은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받고 있는 시술”이라며 “즉각적인 효과를 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 원장은 “피부의 주름이나 색소 등은 각종 피부시술로 효과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지만 그 전에 평소 피부에 신경을 써 예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또 피부를 관리하는 습관도 중요하지만 피부를 망치는 습관만 자제해도 충분히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며 피부를 망치는 4대 마왕으로 술, 담배, 피로, 잘못된 식습관을 꼽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