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양화성, 제품 보존성 향상된 ‘일체형 다층튜브’ 국내최초 생산!

다층용기 전문 생산 기업인 ‘대양화성(주)’(www.dychemical.com)이 국내 최초로 새로운 형태의 튜브제품인 ‘일체형 다층튜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업은 1983년 설립하여 국내 최대 생산시설을 갖추고 식품용기와 작물보호제 용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지난 30년 간 다층용기 시장을 선도해 온 업체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튜브 제품은 기존에 유통되는 단층과 다층을 접합한 제품과 달리 노즐, 어깨, 몸통을 한번에 다층으로 성형하여 기존 튜브의 단점을 해결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기존 튜브는 단층 및 접착 부위로 공기가 접촉되면서 내용물이 쉽게 변질되었고, 사용 중에는 끝까지 짜서 사용할 수 없어 잔량문제를 야기해 소비자들이 불만을 제기해 왔다.

업체에서도 이러한 문제점을 알면서도 사용할 수 밖에 없었던 것을 대양화성(주)에서 이를 완벅하게 해결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국내 튜브시장에 큰 변화를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대양화성의 튜브 제품은 투명하게도 생산 가능하여 소비자가 내용물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생산부터 인쇄까지 일괄시스템을 적용하여 대량 생산체계를 갖추었고 특히 소비자 불만이 끊이지 않았던 내용물 잔량문제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여 쉽게 짜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생산해냈다.

이러한 획기적인 일체형 다층튜브는 와사비, 고추장 등의 식품류와 화장품, 의약외품, 화공약품 등 다양한 방면에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여겨 업계에 희소식이 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