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만도 내비게이션ㆍ블랙박스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한라그룹의 유통ㆍ서비스 업체 한라마이스터가 만도 내비게이션ㆍ블랙박스 제품 홈페이지 ‘만도플라자’(www.mandoplaza.com)를 새롭게 단장했다.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가장 초점을 맞춘 부분은 고객 사용의 편의성과 접근성이다.

직관적인 UI(User Interface) 구성을 통해 소비자는 메인 화면에서 구매, 리뷰, A/S 및 업데이트 등 홈페이지가 담고 있는 주요 메뉴로 한번에 이동이 가능하다.

모바일 호환성도 높였다. 데스크탑, 태블릿 PC는 물론 각종 모바일 기기에서 해상도와 화면이 최적화된 사이즈로 자동 변환된다.

또한 A/S 접수 확인에서부터 수리 여부, 발송 현황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와의 연동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고객들은 온라인 검색을 따로 할 필요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체험단의 후기부터 지식in,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올라온 고객들의 다양한 생각과 반응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만도 내비게이션ㆍ블랙박스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한 한라마이스터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만도플라자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한라마이스터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만도 블랙박스(SH100)를,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