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게이밍 헤드셋의 진화, 게임하며 음악 듣고 통화까지?

미국 헤드셋 전문업체인 플랜트로닉스의 국내 수입총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가 올인원(All-In-One) 헤드셋, RIG(리그)를 18일 출시했다.

올인원 헤드셋 RIG의 가장 큰 장점은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모바일게임을 비롯해 PC게임, XBOX와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대표되는 콘솔게임 등 다양한 게임환경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헤드셋답게 게임의 사실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이밍 헤드셋’으로써 믹서(Mixer)라는 게이밍 기어를 통해 3가지 이퀄라이저(Pure, Intensify, Seismic)를 제공한다. 게임 장르에 맞는 사운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보다 사실적인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음악감상 기능도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기본적으로 헤드폰 기능에 충실하게 설계되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과 연결하면 고품질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 게임 중 전화가 올 경우 변환 버튼 하나로 통화가 가능하다.

게임용과 음악감상, 통화기능까지 두루 갖춘 RIG는 디자인 면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준다. 기존 게이밍 헤드셋이 외출 시 다소 부담스러운 디자인이었다면 이에 반해 RIG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가벼운 무게감과 통풍을 고려한 직조물 소재 사용으로 귀에 땀이 차지 않는 점도 RIG만의 장점으로 부각된다.

휴대성도 뛰어나 인라인 마이크 케이블을 끼우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과 연결해 언제든지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이나 음악감상 등 사용 용도에 따라 케이블 탈착이 가능하므로 RIG 하나로 헤드셋과 헤드폰 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한편, RIG는 이마트를 비롯한 여러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구매를 원할 시 아이스카이네트웍스의 아이스카이몰(www.iskymall.co.kr)과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의 온라인 마켓을 이용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