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NS홈쇼핑, 명품 비타민 ‘솔가’ 방송으로 30~40대층 움직여
[헤럴드생생뉴스]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 www.nsmall.com)이 지난 2월 9일 홈쇼핑 최초로 글로벌 명품 비타민 ‘솔가’의 에스터-C 비타민 500을 독점 론칭한 가운데, 아침 두번째 방송(06:35~07:40)임에도 불구하고 유례없이 30~40대 구매층이 몰리는 기현상이 벌어졌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전통적으로 오전 일찍 편성되는 방송의 경우 평균적으로 30대의 비중이 3~4% 수준이나 30대의 구매 비중이 11% 수준으로 높게 나타났다며, 40대의 비중 역시 30%대에 육박해 글로벌 명품 비타민의 수요가 패션이나 뷰티상품에 국한되지 않고, 식품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체감했다.”고 밝혔다.

최근, 겨울철 미세먼지 증가, 계절성 독감 유행등으로 항산화 제품에 대한 니즈가 어느때보다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고함량 비타민 섭취에 따른 위장장애나 흡수률에 대한 불만족을 감안하여 특허받은 에스터-C 비타민을 먼저 선택했다.


NS홈쇼핑을 통해 9일 오전 6시 35분에 첫 론칭 된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은 높은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나타내는 특허받은 기능성 비타민C로 특히, 위장장애가 없는 중성 비타민C로 공복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캡슐과 부원료까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코셔인증을 받았다는 점이나 영국의 해롯백화점, 두바이 고급면세점 등에서나 접할 수 있는 이른바 ‘어메니티’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국솔가에서는 미국 비타민C 판매 1위 제품인 “에스터-C”를 국내에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NS홈쇼핑을 통해 파격적인 구성으로 론칭 방송을 진행하였으며, 물량이 확보되는대로 추가 후속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1947년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대표 비타민 기업인 솔가(Solgar Vitamin and Herb)는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태리를 비롯 전세계 50개국에 론칭되어 있는 친환경 비타민 브랜드다. 제조되는 상품 중 200여종 이상이 코셔(KOSHER,유대인 청결식품인증) 인증 받았고, 소량 생산을 원칙으로 한다. 자체 최첨단 제조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까다로운 제품 관리와 유통 방식으로 유명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