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재규어 랜드로버, 2014 드라이빙 데이 개최…뉴 XJ,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체험 가능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전국 12개 전시장을 순회하며 2014년형 재규어 랜드로버 전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2014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드라이빙 데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는 전국 12개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서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매주 주말에 실시한다. 전시장별로 개최 일정은 상이하며 하루씩 순회해 개최한다.

전시장 순회 일정은 15일 분당, 부산, 전주전시장을 시작으로 16일은 강남, 대전, 광주전시장, 22일은 서초, 일산, 대구전시장, 23일은 대치, 한남, 원주전시장 순이다.

특히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더욱 강렬하고 고급스러워진 재규어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뉴 XJ와 3.0 수퍼차저 엔진을 장착한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기념품을 제공하며 당일 재규어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특별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각 전시장에서는 대기 고객을 위해 아로마 핸드오일 마사지 및 네일 케어 서비스, 버추얼 레이싱 게임 등을 준비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올해 첫 드라이빙 데이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2014년형 신차의 데뷔 무대가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브랜드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향상된 성능과 스타일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브랜드 체험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전시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