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요양시설내 안전사고, '안전방충망' 으로 예방

고구려시스템 안전방충망, 무점포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고령화 시대를 맞아 요양원에 입소하는 노인이 매년 증가하는 가운데 요양원 시설 내에서 안전사고가 늘고 있다. 전문가들은 허술한 창문관리, 안전시설 미비로 발생된 사고의 경우 체계적인 관리만 있다면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고 의견을 모으고 있다.

안전방충망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안전방충망, 방범창, 무인경비시스템 등 사고 예방과 관련된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고구려시스템의 방충망은 기존 방충망의 한계를 완벽히 보완한 신개념 안전방충망이다. 강력한 프레임과 코팅망으로 쉽게 훼손되거나 변형되지 않는 장점을 지녀 방충은 물론 방범의 역할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 스테인리스 선재 위 분체 자기 코팅으로 먼지가 붙지 않고 녹 발생이 없어 청결하게 유지되는 점도 돋보인다. 무엇보다 건물의 미관을 해치지 않도록 설계돼 부수적인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이 같은 기술력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안정적인 창업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더불어 방범창, 황사방충망, 롤방충망, 단열필름, 방범필름, 무인경비시스템, 주차콜키퍼, 일반 및 시스템 창호 등 폭넓은 아이템을 바탕으로 수익 구조를 다양화할 수 있다는 점도 창업자들에게는 상당한 메리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방범방충망업계 70%의 압도적 점유율로 시장 선점에 나선 고구려시스템은 건축 관련 창업주를 비롯해 1인 기업, 무점포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등을 위한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고구려시스템 측은 “불황으로 산업 전반이 침체돼 있는 중에도 안전사고 예방과 관련된 사회적 관심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면서 “사회적 수요가 높은데다 타 창업에 비해 대리점 개설 시 추가적인 부대 비용 발생이 없어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구려시스템 정수영 대표는 오는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소자본 및 무점포창업 등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대리점 개설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2014kgrsys.com) 또는 전화(1588-3805)로 알아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