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청호나이스, 물로 공기 씻는 ‘이과수 가습공기청정기 DHA’
청호나이스(대표 이석호)는 물로 공기를 씻는 장치를 적용한 신제품 ‘이과수 가습공기청정기 DHA’<사진>를 23일 출시했다.

이는 하이브리드 가습공기청정기로 청정, 살균, 가습기능이 복합됐다. 공기를 정화ㆍ살균해서 실내공기를 깨끗한 상태로 만들어 줄 뿐 아니라 가습 기능의 접목으로 공기 중에 적당량의 습기를 머금게 하는 게 특징이다.

따라서 비온 뒤 맑은 느낌처럼 건조한 실내를 상쾌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고 청호나이스는 설명했다.

2009년 출시돼 노벨상 수상자가 추천한 공기청정기로 화제를 모은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물로 공기를 씻는다’는 신개념 청정기법이 적용된 최초의 제품이다. 이과수 가습공기청정기 DHA는 기존의 공기청정방식에 물로 공기를 씻는 물필터 방식을 적용한 청호나이스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들어간 제품으로, 4단계 필터방식에 위생적인 항균가습필터가 추가로 적용됐다. 


4단계 필터(프리필터, 항균미디엄필터, HEPA필터, 탈취필터)는 미세먼지와 냄새물질을 제거하며 곰팡이, 세균, 바이러스 등의 미생물 번식을 억제한다. 4단계의 필터를 통과한 청정공기는 항균가습필터 표면을 증발시켜 가습이 되는 청정 자연가습 방식을 통해 쾌적한 실내습도를 유지시켜 준다.

이밖에 이온 클러스터 발생기(ACI)가 추가돼 실내 공기 중에 클러스터 이온을 방출, 세균 및 바이러스 등의 미생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가격은 월 대여료 3만5900원.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