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우드무트, 2014 SS 컬렉션 부산서 첫 선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대한민국 패션의 중심이 부산으로 옮겨가고 있는 것일까. 벨기에 오리진 하이엔드 브랜드 ‘라우드무트’가 2014 S/S 봄 컬렉션을 부산에서 먼저 선보였다.

오는 26일까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운영되는 ‘라우드무트’ 팝업스토어에서는 ‘라우드무트’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봄 신상품들을 정식 매장 출시 전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울 실크 스카프를 증정한다.

전체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기 위해 선과 빛을 이용해 건축적이고 구조적인 느낌으로 팝업스토어를 꾸몄으며 선과 빛이 만들어 낸 그림자가 기존의 선과 만나 또 다른 오브제를 형성해 클린한 봄 신상품과 조화를 이뤄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이 하나의 전시장을 방문한 듯한 색다른 느낌을 전달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관련해 ‘라우드무트’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오픈은 수도권 지역보다 다소 헤택의 기회가 적은 지방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는 보다 많은 혜택들을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에게 전해 줄 수 있도록 점차 확대해 갈 계획”이라며 “그간 ‘라우드무트’의 크레이이티브한 아이템들을 가까이에서 보길 원했던 부산 고객들이라면, 26일 전에 ‘라우드무트’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