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국내 최초 PC · 스마트폰 화상회의, 원격상담 솔루션 ‘FACE SMART’

이제 화상회의도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가능해진다. 티비소리인터넷(www.ucw.co.kr)이 국내 최초/최고의 PC(모바일) 스마트폰 상용화가 가능한 화상회의·교육 솔루션 페이스스마트(FACE SMART), VIDEO-CALL을 발표하였다.

순수 한국 기술력으로 다년간의 멀티미디어 전문개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페이스 스마트’ 는 인터넷을 이용한 PC화상회의를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갤럭시탭 같은 태블릿 PC등의 휴대기기를 통해서도 기업을 비롯 관공서, 금융, 의료, 물류, 건설업 등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다중통화의 선봉이 되는 화상회의 통합솔루션이다.

이번 PC스마트폰 화상회의 FACE SMART 기술 상용화로 인해 기업의 업무 효율화가 더욱 극대 될 전망이다. PC상으로 이용하여 시간과 장소 등 여러 가지 상황의 제약이 있던 점과는 달리 FACE SMART 솔루션은 PC와 스마트폰으로 원격회의, 원격교육, 원격감시, 원격진료, 원격상담 등 여러 분야에서 상호간의 연결이 자유롭게 가능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기존 기업 상호간의 교류 및 행정업무, 복지·의료 컨퍼런스, 금융·교육 회의 및 세미나 등 각종 분야의 다방면에서의 활용도뿐만 아니라 긴급상황실과 산불, 119현장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이동시간의 단축 및 정확성에도 뛰어나 다양한 솔루션에 적합하게 적용할 수 있다. 현재 이미 개발이 완료된 2013년부터 발주와 특허가 실행되어 스마트폰 대규모 품평회, 원격 상황실 현장 회의 등에서 솔루션을 도입하여 업무에 적용하고 있다.

사용방법 또한 보다 신속함과 편리성을 추구하여 그 실용성을 높였다. 솔루션 기능에 다중영상 및 각종 문서와 전자칠판 기능 등이 포함되어 화상회의, 세미나, 교육, 화상진료, 생방송 등으로의 활용이 용이함과 동시에 PC화상회의에 필요한 별도의 영상시스템, 오디오 시스템 등 하드웨어의 구축 없이 프로그램 하나만으로도 바로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 모든 기능을 개인 스마트폰 하나로 접속하여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이 솔루션의 가장 큰 핵심이다.

티비소리인터넷의 인창식 부사장은 “FACE SMART는 순수 한국 기술로 탄생 된 오리지널 국내 최초/최고의 PC&스마트폰 화상회의 솔루션으로 이미 여러 기업에 적용하여 다양한 용도로 활용을 추진 중이다”라며 “최근 빠르게 변하는 IT·스마트폰 산업의 흐름에 발맞춘 스마트워크, 스마트행정에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써 글로벌한 경쟁력을 가지고 기업과 행정에 업무효율적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기술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02-888-7789)

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