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황금시간, ‘아메리칸 스타일 홈인테리어 243’ 출간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한 달 히트수만 500만 건이 넘는 글로벌 파워블로거 셰리&존 부부의 인테리어 가이드북 ‘아메리칸 스타일 홈인테리어 243’이 출간됐다.

지난해 아마존 인테리어 디자인 도서 부문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실전 인테리어 아이디어 243가지가 소개되어 있다.

무엇보다 이 책의 가장 큰 매력은 아메리칸 스타일 인테리어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소재나 도구, 기법의 선택부터 재료의 질감이나 색상까지, 실용성과 편리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아름다움과 감동, 유머감각이 돋보이는 아메리칸 스타일 인테리어에서 북유럽 스타일과는 또 다른 매력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2~3만원 이하의 비용으로 1시간 이내에 완성하는 프로젝트 등 부담 없이 바로 시도해볼 수 있는 DIY 아이디어가 가득하다. 이케아나 중고시장에서 싸게 구입한 가구나 재료들로 멋스러운 아이템을 만드는 노하우, 실용적이면서 집안 분위기를 경쾌하게 해줄 수 있는 소품 고르는 법,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꿔 주는 마술 같은 페인팅이나 스텐실 등 책의 아이디어를 따라 하는 데는 큰 비용도 많은 시간도 필요 없다.

400장이 넘는 사진과 일러스트, 쉽고 친절한 설명은 물론, 각각의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 비용과 난이도 등 유용한 정보를 꼼꼼하게 제공한다. 책에 나오는 모든 물품의 출처를 표기했으며 필자의 블로그(younghouselove.com)를 방문하면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책 맨 뒤 페이지에는 던에드워드 페인트 등 DIY 마니아들 사이에 잘 알려진 친환경 페인트회사와 DIY/인테리어 관련 쇼핑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20% 할인쿠폰 8종을 특별 수록했다. 


한편, 황금시간은 도서 출간을 기념해 1월 13일부터 1개월간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라인서점에서 이벤트를 펼친다. 도서 구매 후 서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계양전동공구 충전 드라이버 드릴(1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셰리&존 피터식 지음 ㅣ 김남희, 백선 옮김 ㅣ 황금시간 펴냄 ㅣ 336쪽 ㅣ 17,000원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