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우디, A3 세단 TV 광고 아태지역 수출…TV광고 연결한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국내 독립 광고사와 함께 제작한 ‘뉴 아우디 A3 세단’의 TV 광고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수출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뉴 아우디 A3 세단의 TV광고는 ‘이것이 모든것을 바꾼다(It changes everything)’라는 주제로 자동차의 디자인과 품질 기준, 운전자의 스타일과 경험을 모두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쾨아 마케팅 이사는 “아태 지역 다른 시장에서도 방영될 이번 광고를 통해 한국이 가진 세계적 수준의 광고 기획력과 프로덕션의 제작 역량을 전세계에 알릴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이번에 수출되는 광고는 제작부터 촬영까지 모두 국내 독립 광고회사인 ‘KS: THE IDEA COMPANY’와 함께 진행했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뉴 아우디 A3세단’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아우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udikorea.kr)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뉴 아우디 A3 세단 TV CF의 뒷 이야기를 응모하는 ‘Change the next’와 변화하고 싶은 자신의 소망을 응모하는 ‘Change your life’로 나눠 진행한다.


‘Change the next’ 이벤트는 TV 광고 마지막 장면에서 사라진 A3에 대해 그 다음 이어질 장면이 무엇일지 응모자가 상상한 시나리오를 페이스북에 작성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시나리오의 응모자 2명에게 크롬 합금 소재의 아우디 정품 고급 잉크 카트리지 펜을 제공하며 추첨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아우디 A3 모양의 USB 스틱을 제공한다.

‘Change your life’ 이벤트는 프로포즈, 취직 등 자신이 소망하는 변화를 옥외광고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데 최종 선정된 응모작은 LED 옥외광고로 제작돼 3월 중 2주간 실제 광고로 사용될 예정이다. 2등 20명에게는 A3 모양이 USB스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