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아차, 2014 호주오픈에서 활약할 볼키즈 한국대표 파견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기아자동차는 지난 2일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활약할 볼키즈 한국 대표 20명을 호주로 파견했다고 3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볼키즈 선발을 위해 지난해 7월부터 3500여명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영어능력평가, 실기평가 등 2차에 걸친 심사를 진행했다. 또한, 지난해 9월부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볼키즈 한국대표들을 대상으로 시청각 교육 및 경기 실전 연습을 실시했다.

볼키즈는 테니스경기에서 테니스공을 공급하고 처리하는 것을 비롯해 선수들의 경기 진행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며 기아차는 호주오픈의 공식 스폰서로 11년간 연속으로 볼키즈 한국대표를 선발해 파견하고 있다.

기아자동차는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활약할 볼키즈 한국 대표 20명을 지난 2일 호주로 파견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호주에 도착한 볼키즈들은 테니스 경기 운영에 대해 집중훈련을 받고 2014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예선 및 본선에서 호주 현지 볼키즈 등 380여명과 함께 경기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가 끝난 이후에는 호주 시드니에서 현지 문화 체험을 하는 등 총 18일 동안의 일정을 소화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프로그램에 참가한 유소년들에게 이번 행사는 견문을 넓히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전세계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