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스 키드슨 ‘12월의 프로포즈’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런던에서 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1년 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12월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혹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인 ‘햇박스’ 구매 시 도서출판 이봄에서 출시된 철학 시리즈 ‘나는, 오늘도’의 ‘사랑하다’와 ‘걷다’도서와 함께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 한다. 이 이벤트는 12월 19일부터 소진 시까지 캐스 키스든 명동 나인트리점과 삼청점에서만 진행된다. 명동 나인트리점에서는 ‘사랑하다’도서를, 삼청점에서는 ‘걷다’ 도서를 받을 수 있으며 세트로 제공되는 다이어리 색상은 변경될 수 있다.

또한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는 남성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남성들의 선물 선택 고민을 덜어주고자 캐스 키드슨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부산 파라다이스 면세점 제외)에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모바일 어플 ‘스마트월렛’에서 캐스 키드슨의 멤버십 어플을 통해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 후 쿠폰을 다운받아야만 하니 주의하자. 중복 혜택도 가능해 만약 남성 고객이 명동 나인트리점과 삼청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하면 할인 및 도서와 다이어리 세트도 받을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