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디레이블 파스텔뮤직, 연말 할인 행사 ‘파스텔 데이’ 진행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인디레이블 파스텔뮤직이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서울 대학로 카페 ‘앤드 히어(AND Here)’에서 연말 할인 행사 ‘파스텔 데이(PASTEL Day) vol.2’를 진행한다.

이 날 행사는 지난 3월 음반업계 최초로 실시한 럭키백 이벤트 ‘럭키 파스텔 데이(Lucky PASTEL Day)’에 이은 두 번째 할인 행사로, 오는 16일 개점을 앞둔 ‘앤드 히어’와 파스텔뮤직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다.

이 날 행사에선 막시밀리안 헤커, 카를라 부르니 등 파스텔뮤직의 대표 스테디셀러 해외 타이틀을 비롯한 라이선스 음반들이 최대 85%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판매되며, 국내 뮤지션들의 음반은 일괄 45% 할인을 적용한다. 에피톤 프로젝트ㆍ한희정ㆍ캐스커ㆍ짙은ㆍ루시아 등 레이블 대표 뮤지션들의 친필 사인반 한정 세트 및 아티스트가 직접 추천하는 ‘스페셜 초이스 섹션’도 마련된다. 선착순 50명의 입장객에겐 깜짝 선물이 증정되며, 구매고객에게 무작위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운의 럭키드로우’도 열린다.

싱어송라이터 헤르쯔 아날로그, 뉴욕에 인디신에서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 희영(Hee Young), 새롭게 파스텔뮤직에 합류한 신인 스트레이(The Stray) 등 파스텔뮤직 소속 뮤지션들의 공연도 함께 열린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