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은행 ‘아름다운 동행 45년’ 책, ‘2013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대구은행 45년 역사를 기록한 책 ‘아름다운 동행 45년’이 지난 4일 ‘2013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차지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5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2013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회 등이 후원했다.

올해로 23회째인 이번 행사는 국가기관, 공ㆍ사기업 및 기관에서 제작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사보, 홍보동영상 등)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는 기관, 단체에 수여하고 있다.

1년여간의 편찬작업을 통해 올해 초에 출간된 대구은행 45년사는 지난 1967년 최초의 지방은행으로 설립해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대구은행 역사를 화보 중심의 스토리텔링형으로 전개해 독자들이 보기 편하고 읽기 쉬운 사사로 만들어졌다.


하춘수 은행장은 “대구은행의 지난 역사 속에는 경영상의 위기와 시련 및 역경도 있었지만추운 겨울을 견뎌내야 나무의 푸르름을 알 수 있듯 대구은행은 역경을 딛고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동반 성장의 뿌리를 굳게 내렸다”며 “앞으로도 대구은행만이 드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감동이 무엇인지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준비하겠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구은행의 아름다운 동행 45년사는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책자 내 QR코드가 인쇄돼 있어 스마트폰으로 관련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