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가 시크릿 업 공개…‘진동형 스피커’ 장착, 스마트폰 최초 “이런 기능도?”
[헤럴드생생뉴스]팬택이 베가 시크릿 노트에 이어 스마트폰 최초로 진동형 스피커를 장착한 ‘베가 시크릿 업’을 공개했다.

5일 팬택은 오는 10일 출시 예정인 5.6인치 스마트폰 ‘베가 시크릿 업’을 선보였다.

‘베가 시크릿 업’은 젤리빈(Android 4.2.2)을 탑재했으며, 스마트폰 최초로 진동형 스피커를 적용, 한층 생생하고 역동적인 사운드가 구현 가능하다.

특히 베가 시크릿 업의 ‘사운드케이스’는 스피커가 탑재된 스마트폰 케이스의 형태로, 스마트폰에 장착하기만 하면 바로 생생한 음질을 구현해주는 일종의 ‘증폭기’다.


또 ‘베가시크릿노트’에서 선보인 사생활 보호기능에 지하철, 버스 등 사람들이 밀집한 장소에서 스마트폰 화면을 가릴 수 있도록 하는 ‘시크릿 블라인드(Secret Blind)’를 더했으며,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사용자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스타일 테마를 제공해 스타일을 향상시켰다고 팬택 측은 밝혔다.

베가 시크릿 업에 누리꾼들은 “베가 시크릿 업, 블라인드 기능 진짜 필요한데” “베가 시크릿 업으로 최민수 노래 들어보고 싶다” “베가 시크릿 업, 상속자들 18회 예고 같은 인기 드라마에 등장할 수도” “베가 시크릿 업, ‘짝’ 커플 결혼한다는데 신혼 선물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