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대문구, 내달 13일까지 창업지원센터 입주 업체 모집
[헤럴드경제=황혜진 기자]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내달 13일까지 내년 1월에 개관 예정인 동대문구 창업지원센터(답십리동 476-6번지)에 입주 할 12개 업체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우수한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 및 입주신청일 현재 창업한 날로부터 2년이 경과되지 않은 ▷ 정보통신ㆍ디자인 등의 지식집약산업▷게임․애니메이션 등의 고부가가치 창출사업 ▷고용효과가 높거나 신기술 개발이 기대되는 업종의 중소기업이다.

입주업체로 선정되면 주변시세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창업지원센터 내의 공용기기와 다목적실 등의 지원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은 구 홈페이지(www.ddm.go.kr) 고시ㆍ공고란에 있는 신청서와 사업계획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경제진흥과로 제출하면 된다.입주자는 운영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관내에 주소를 두거나 사업장을 운영하는 경우에는 가점이 주어진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동대문구 창업지원센터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에게 약속의 장소가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창업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창업지원센터 입주 업체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청 경제진흥과(2127-4276)로 전화하면 된다.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