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년공화국, 말레이시아서 인기 입증..사전투표 1위로 '피날레'
남성 아이돌그룹 소년공화국이 말레이시아 대형 통신사 Celcom에서 주최하는 'U.O.X. 2013'에 한국 가수로서 유일하게 초대받았다.

'U.O.X. 2013'은 말레이시아 3대 통신사 중 하나로 손꼽히는 Celcom이 주최하는 말레이시아의 젊은 대학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음악 공연으로, 고객들이 직접 선호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해 투표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 곡 '넌 내게 특별해(You Are Special)'로 말레이시아 KKBOX CHART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소년공화국은 이번에도 사전 투표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 이번 행사의 파이널 무대를 장식하게 됐다.

소년공화국은 데뷔 음반 발매와 동시에 말레이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공연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및 쇼케이스 등도 진행할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말레이시아 첫 방문을 앞둔 소년공화국은 "말레이시아에서 많은 팬 분들이 직접 우리를 만나보고 싶다는 메시지를 많이 보내주셨는데, 드디어 실제로 만나 뵙게 될 생각에 마음이 설렌다"고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올해 데뷔한 남자 5인조 그룹으로, 첫 번째 싱글 '전화해 집에(Party Rock)'는 아이튠즈 발매 당일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이사, 필리핀 등 4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