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슈현장]'2013 MAMA 4관왕' 지드래곤 "빅뱅-솔로로 자주 찾아뵙겠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MAMA에서 많은 상을 안겨준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1월 22일 오후 7시(현지시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열린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 이하 MAMA)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그는 이날 공연 후 마련된 수상기념 인터뷰 자리에 참석해 "작년에도 많은 상들을 줬는데, 올해도 많은 상을 줬다. 수상 소감으로 멋있는 말을 하려고 해도 막상 무대에 올라가면 머릿속이 하얗게 변해서 아무 말도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사랑 받는 느낌을 몸소 실감해서 너무 좋았고 꿈만 같다. 홍콩에서 MAMA 두 번째 참석했는데, 관객들과 좀 더 가까워진 느낌이다. 빅뱅으로서, 다른 솔로로서 팬 분들을 자주 찾아뵀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도 그는 YG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스태프들, 빅뱅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지드래곤은 이날 베스트 뮤직비디오와 댄스 퍼포먼스 남자 솔로, 남자가수상, 올해의 가수상 등을 수상했다.

한편 MAMA는 지난 1999년 시작,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음악 시상식으로 성장했다. 올해로 5회 째를 맞이한 MAMA는 한국 대중음악의 위상을 높이며 아시아 음악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