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허그앤키스, 29일 데뷔 싱글음반 ‘생애 첫 번째 앨범’ 발매
여성듀오 허그앤키스(Hug&Kiss)가 첫 싱글 음반 ‘생애 첫 번째 앨범’을 발표한다.

허그앤키스는 오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음반 ‘생애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하며 어반자카파, 10cm와 같은 어쿠스틱하고 모던한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데뷔 음반의 타이틀곡 ‘댄스 위드 유(Dance with you)’는 그룹 B1A4, 일본 홍백가합전 출신 아이우치 리나 등의 작곡가 조민성과 가수 웅산, 이정현 등의 곡에서 작사, 작곡을 담당한 윤솔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세련된 왈츠를 모티브로 서정적인 알앤비(R&B) 발라드를 연출했다는 평이다.


미송과 헤이지로 구성된 허그앤키스는 그동안 상상마당과 v-hall에서 2회에 걸친 에스크로 레이블 콘서트와 허각, 허공, 김지수 등과 함께 ‘우리들의 자원봉사 이야기’ 콘서트 등 홍대 공연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허그앤키스는 “음원 공개 일주일 전 에스크로 홈페이지를 통해 음원스트리밍을 먼저 공개해 그 동한 허그앤키스를 아껴준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아울러 포맨의 ‘살다가 한번쯤’ 등을 연출한 브랜뉴직과 쿠마브라더스가 연출을 맡은 ‘댄스 위드 유(Dance with you)’의 뮤직비디오는 음반 발표와 함께 공개된다.

한편 허그앤키스의 이번 데뷔 싱글 음반의 음원은 에스크로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속보팀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