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시크릿, 12월 컴백 확정.."러블리 윈터 송"
걸그룹 시크릿이 다섯 번째 싱글 음반으로 돌아온다.

그 동안 솔로 음반과 연기자 변신 등으로 개인 활동에 매진해왔던 시크릿은 오는 12월께 다섯 번째 싱글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 4월 말 네 번째 미니 음반 '레터 프롬 시크릿(Letter from Secret)'의 타이틀곡 '유후(YooHoo)'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시크릿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시크릿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예고, "타이틀곡인 '아이 두(I Do, 가제)'는 경쾌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캐롤풍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 다가오는 겨울과 더욱 잘 어울릴 것"이라고 귀띔했다.

앞서 '샤이 보이(Shy Boy)', '별빛달빛', '유후' 등을 통해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애교 넘치는 포인트 안무로 널리 사랑 받았던 시크릿은 또 한 번 상큼 발랄 러블리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특히 메인 보컬인 송지은은 지난 9월, 첫 번째 솔로 싱글 음반 '희망고문'을 발표,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선보이며 여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어 이번 컴백은 음악적으로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크릿은 "오랜만에 4명의 멤버가 함께 활동할 생각을 하니 정말 기쁘다. 시크릿만의 색깔이 가득 담긴 겨울 앨범을 들려줄 생각에 멤버들 모두 기대가 크다. 많은 분들이 시크릿의 새 노래를 들으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