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 신제품 원액기 출시

‘WHOLE SLOW JUICER’ 론칭 기념 통큰 이벤트 진행..
1,200만원 상당 경품 쏜다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위시리스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전은 바로 ‘원액기’다. 예전에는 칼날이 빠르게 회전해서 과일과 채소를 갈아 주스를 만들었다면, 최근 출시된 원액기들은 과일과 채소 등을 갈지 않고 천천히 압착하는 방식을 쓴다. 이렇게 원액을 짜내는 기술을 사용하면 영양소 파괴도 없고, 더 진한 원액을 추출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영양면으로 더 좋아진 반면, 여전히 과일과 채소를 작게 잘라 썰어 넣어야 한다는 점은 소비자들의 불만사항이었다. 이에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업체 ‘쿠빙스(kuvings)’는 과일과 채소를 자르지 않고 통째로 넣는 ‘WHOLE SLOW JUICER’ 원액기를 선보였다.

‘WHOLE SLOW JUICER’ 원액기는 사과 한 개를 통째로 집어넣을 수 있을만큼 넓은 투입구가 특징이다. 과일과 채소를 썰지 않고 그대로 넣어서 착즙하기 때문에 재료의 모든 영양성분을 손실 없이 섭취할 수 있고, 천천히 착즙하기 때문에 원액주스의 맛 또한 진하고 신선한 것이 장점.

쿠빙스는 과일과 채소를 통째로 넣는 ‘WHOLD SLOW JUICER’ 원액기의 출시를 기념해 통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쿠빙스 홈페이지에서 ‘kuvings WHOLE SLOW JUICER’의 유튜브 동영상을 본 후, ‘쿠빙스 유튜브 구독하기’와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기면 응모되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에 참가하고 당첨된 총 410명에게는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갤럭시 원액기(10명), 2단 전기찜기(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0명) 등 경품이 준비돼 있다.

관계자는 “재료를 썰지 않고 통째로 넣어 간편하게 진한 원액주스를 만들 수 있는 쿠빙스의 ‘WHOLE SLOW JUICER’에 대한 주부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이용편의를 극대화했을뿐 아니라, 100% 진한 원액을 추출하기 위해 탄생한 신제품인만큼 글로벌 원액기 시장의 최강자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