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키오스크코리아, 42인치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 4K 투명냉장고’ 선보여
벤처기업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42인치(106.68cm)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 4K 투명냉장고’<사진>를 13일 새로 선보였다.

이 회사는 기존 55인치, 47인치 투명냉장고에 이어 42인치 제품을 내놓음에 따라 국내 최다의 제품군을 갖추고 중대형 투명냉장고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42인치 ‘아이스 4K 투명냉장고’는 기존의 대용량 47인치 보다 좀 더 작고 알찬 크기로, 좁은 공간에서 다양한 형태의 맥주를 선보이는 SBB(Self Beer Bar)에 도입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셀프비어바, 음식점, 대형유통점, 편의점과 같이 고객이 직접 제품을 선택하는 매장에서 탁월한 고객 유입효과를 가져 다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키오스크코리아는 밝혔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자사 멀티비전, 멀티싱크 기술을 활용하면 여러대의 투명냉장고를 한대의 냉장고처럼 하나의 화면을 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이 회사는 서울 코엑스에서 13∼16일 열리는 ‘digisign2013 디지털사이니지, 터치패널 및 키오스크산업전’에 투명냉장고, 미러디스플레이, 세계 최소 베젤의 멀티비전 등 다양한 형태의 투명디스플레이 제품을 전시 중이다.

키오스크코리아 이명철 대표는 “투명냉장고는 향후 투명디스플레이 제품의 다양한 사용방안의 하나가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면서 “국내외에 제품을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