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퍼실, 세척력 2배 향상된 ‘New 퍼실’ 출시
- 기존 ‘퍼실 파워젤∙컬러젤’을 뛰어넘는 초강력 포뮬러로 업그레이드

- 효소 함량 증가로 이루어낸 세척력 향상으로 빨래를 더욱 밝고 하얗게!

- ‘New 퍼실’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21일까지 소비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독일 세탁세제 브랜드 퍼실이 효소 함량을 40% 이상 향상시킨 리뉴얼 제품 ‘New 퍼실’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New 퍼실’은 기존 퍼실 대비 6중 효소의 함량을 42%나 늘렸다. 이에 따라 단백질계 얼룩에 작용하는 세척력이 약 2배나 향상되어 기존 퍼실을 뛰어넘는 ‘퍼실 그 이상의 퍼실’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한다. 얼룩과 때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단백질계 얼룩을 제거하는 프로테아제 효소량을 83% 가량 대폭 향상시킨 것이 세척력 증대의 핵심. 이 뿐만이 아니라, 찬물에서도 곧바로 섬유에 침투하여 용해가 더 잘 되고 세척력을 증대시켜 주는 고급 계면활성제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보다 선명한 컬러가 강조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 되어 소비자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세탁세정기술연구센터(KATRI)의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기존 퍼실 대비 ‘New 퍼실’은 기름 때 얼룩 세척효과가 +19%, 단백질계 찌든 때 얼룩 세척효과가 무려 +36%나 증가하여, 확연한 세척력 개선을 입증하였으며,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얼룩 중 하나인 카레 얼룩도 기존 퍼실 대비 무려 +72%나 깨끗이 제거한다.

6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New 퍼실’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86%가 ‘세척력이 뛰어나다’, ‘향이 좋다’ 등의 이유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세제보다도 ‘New 퍼실’이 ‘더 좋다’고 응답했다. ‘


한편, 퍼실은 ’New 퍼실‘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실의 광고 속 문구를 정확히 타이핑하면 기록에 따라 ’New 퍼실‘ 체험 기회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퍼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persil.kr)에서 참여 가능하며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독일 브랜드 퍼실은 100년 전통의 세탁 세제 기술과 최첨단 6중 파워효소로 독보적인 세척력을 자랑할 뿐 아니라, 가족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세제로 자리잡았다. 100% 물에 용해되는 젤 타입이라 세제찌꺼기가 남지 않으며, 알러지, 염증, 천식 유발 가능성이 있는 형광증백제를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 사용하겠다는 유럽의 Sustainable Cleaning 협약에도 가입한 친환경 브랜드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