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돌아온 트랜스포머’...2014년형 ‘범블비’ 카마로가 왔다, 가격은 4710만원
[헤럴드경제= 김상수 기자]한국지엠이 영화 트랜스포머의 주인공 ‘범블비’로 유명한 카마로의 2014년형 모델을 국내 출시했다.

한국지엠이 31일 사전 계약에 돌입한 쉐보레 카마로는 지금까지 5세대를 거쳐 쉐보레를 상징하는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영화 트랜스포머에도 등장해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2014 카마로RS는 최대 323마력의 폭발적인 출력을 발휘하는 V6 3.6ℓ 직분사 엔진을 적용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20인치 알로이휠과 노란색, 빨간색, 검은색이 어우러진 외장 색상이 특징이다. 


일체형 LED 리어램프와 빌트인 형태의 대구경 듀얼 머플러 등으로 한층 역동적인 모습을 구현했다. 날렵해진 새 후면부는 RS(Rally Sports) 스페셜 패키지를 상징하는 붉은색 RS 레터링으로 마감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나 하이테크 차량정보장치 등 다양한 편의사양도 갖췄다. 

RS(Rally Sports)는 쉐보레 제품군 중 한층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를 표현하는 자동차 경주용 아이템을 장착한 스페셜 모델을 의미한다.

쉐보레 2014 카마로RS의 가격은 4710만원이며, 이달 중순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영업·마케팅ㆍA/S부문 부사장은 “쉐보레의 역사와 브랜드, 그리고 정체성을 담고 있는 상징적인 차량이 카마로”라며 “한층 강화된 디자인과 상품성을 갖춘 카마로RS를 출시해 진정한 의미의 머슬카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