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2013 헤럴드경제 광고대상> ‘유병장수시대’ 통합보험 쉽게 접근
업종별 최우수상 - 보험 삼성화재 ‘유병장수시대’
오상현 부장
삼성화재가 2013년 헤럴드경제 광고대상 보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지면을 빌어 고객 여러분과 헤럴드경제독자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삼성화재의 주요 상품인 통합보험 수퍼플러스의 특장점을 고객에게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유병장수’시대라는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이를 캠페인의 메인키워드로 삼아 집행하게 되었습니다.

의료기술의 발달로 평균 수명은 늘어났지만, 과거에 비해 질병이 남기는 장애를 안고 살아가야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질병후유장애까지 보장하는 수퍼플러스의 특장점을 시대의 모습으로 표현한 슬로건이 탄생했습니다.

‘무병장수하세요’라는 요원한 이야기 대신‘ 유병장수하는 시대’라는 새로운 신조어는 고객의 큰 공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삼성화재는 드라마 같은 스토리 전개와 위트 있는 분위기를 통해 어려운 보험 이야기를 쉽게 풀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 역시, 퇴원했지만 장애를 가지고 40년을 더 살아가야 하는 시대의 현실을 재치 있게 표현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후유장애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공감을 끌어냈습니다. 더불어 유병장수시대 의‘ 든든한 파트너’라는 삼성화재의 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다져가고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