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터치 한 번에 페이스북 업로드되는 카메라 ‘파워샷 N 페이스북레디’ 출시
[헤럴드경제= 정태일 기자]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페이스북과 손잡고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사진을 바로 페이스북으로 전송할 수 있는 카메라 ‘파워샷 N 페이스북레디’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원터치 페이스북 접속 버튼’을 탑재해 와이파이 네트워크가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카메라에 있는 사진을 페이스북으로 업로드 할 수 있다. 여기에 와이파이 기능을 통해 카메라와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SNS 등과 직접 연동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트위터, 플리커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도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에이티브샷 기능을 활용해 한 번의 셔터 누름을 통해 원본 사진 뿐만 아니라 구도나 색, 밝기 등을 변화시킨 사진을 포함한총 6장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셔터 링’ 방식을 채택해 링을 위나 아래 방향으로 누르는 것만으로 촬영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줌 링’ 방식을 채용해 기존 콤팩트 카메라와 달리 렌즈 경통 주위의 링을 돌리는 것만으로 줌인, 줌아웃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90도로 회전되는 2.8인치 틸트 LCD로 하이 앵글, 로우 앵글 등의 다양한 구도로 촬영하는 것도 가능해졌다.


신제품 파워샷 N 페이스북레디는 특별 한정판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200대만 판매될 예정이다. 색상은 화이트 1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4만9000원이다.

강동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사장은 “캐논의 새로운 시도로 탄생한 파워샷 N 페이스북레디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사진을 더욱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문화가 생겨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