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크로드2 정식 서비스 시작, 인벤까지…‘관심 폭주’
[헤럴드생생뉴스] 온라인 게임 ‘아크로드2’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가운데 ‘인벤(게임 정보 사이트)’까지 공개돼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7일 개발사 웹젠은 이날 오후 3시부터 신작 MMORPG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에 ‘아크로드2’, ‘아크로드2 인벤’ 등의 키워드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아크로드2는 MMORPG 명가 웹젠이 개발한 신작으로, 절대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한 양 진영(에임하이·데몰리션)의 치열한 대립을 그린 게임. 아크로드2는 다양한 테마의 ‘전장전투’와 호쾌한 타격감, 유명 게임음악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여한 OST 등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식서비스에서는 ‘휴먼(에임하이)’과 ‘오크(데몰리션) 2개 종족이 우선 적용되며, 도시침공, 암살전 등 6종의 대규모 전장과 3종의 소규모 전장, 12종의 인스턴스 던전 등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아크로드2 관련 스킬과 아이템, 이벤트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아크로드2 인벤 페이지 역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웹젠은 다음달 14일까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일정 레벨 이상 캐릭터를 육성한 회원, 아크로드2의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회원들에게는 컴퓨터 그래픽카드 및 헤드폰, 고급 브랜드 가방 등의 응모권이 제공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