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우건설 ‘별내 푸르지오’ 1100세대 분양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대우건설이 이달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택지지구 A3-2블록 인근에 ‘별내 푸르지오’ 아파트를 공급한다. ‘별내 푸르지오’는 지하 3~지상 21층 14개동, 전용면적 76㎡ 318세대와 84㎡ 782세대 총 1100세대 규모다. 전세대가 중소형이어서 올해 말까지 적용되는 양도세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00만원 초반대로 인근 시세보다 저렴하다.

‘그린 프리미엄’을 적용해 에너지를 절약하고 관리비를 줄일 수 있다. 각 세대에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센서 감지형 무선 일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풍량 조절형 다분기 챔버, 센서식 싱크 절수기, LED 조명 등 최첨단 설비를 채택한다. 친환경 물재생 시스템, 절수형 센서 수전, 하이브리드 보안등, 초절수 양변기,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등이 설치된다.

10인치 터치스크린 월패드가 설치되어 조명·난방·가스밸브 등 제어가 가능하고 방문객 확인, 세대간 화상통화, 원격검침, 엘리베이터 호출이 한 곳에서 가능하고 스마트폰과도 연동시킬 예정이다.


또 매립형 샤워수전, 욕실장 일체형 칫솔살균기, 세면기 수납형 치아관리기, 수세미 살균 건조기, 매립형 면도경, 렌지후드 자동환기센서, 음식물 탈수기 등 편의와 건강을 위한 특화아이템도 적용된다. 테라스하우스인 84㎡T 8세대는 넓은 전용테라스가 설치되며 거실과 주방, 식당이 파노라마로 계획되어 공간 개방감이 뛰어나다.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교통편도 우수하다. 입주 즉시 기존 택지지구의 쇼핑 및 교통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15년 12월이다. 1600-7087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